라그나로크 OST 페이욘 테마: Ragnagok OST Theme of Payon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봉봉이 입니다


오늘 준비한 곡은 라그나로크 페이욘테마입니다


이정희님이 부르신 가사가 포함 되어 있는 버전이에요


들을때 마다 가슴이 막 울컥울컥 하네요


라그나로크가 20년이 지난 이 시점에도

이 곡을 들으면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 ㅎㅎ



Theme of Payon

Looking for your eyes
I believe in love forever
꿈이라 해도 그대 오신다하니
버선발로 맞으러 가요

눈 속 그 먼 길을 떠나야 한다며
복사꽃이 필 때면 오신다고 했죠
꽃은 피고 또 지는데 그대를 볼 수 없네요
달님께 소식 전해줘요
나 지금 가고 있다고

한 땀 또 한 땀에 정성을 다해요
구름에 달 기울고 밤이 차가울 때
시린 맘과 몸 녹이려 나 품을 수는 없어도
이 옷이 날 대신 할 테니
그댈 꼭 안아 줄 테니

꽃 피고 또 지고
가슴에 피멍 들어
You said you love me in your live, but you're so far away

풀고 또 풀어
내 맘이 실끈 되어
그대에 닿을 수만 있다면




라그나로크 아이리스 서버는
페이욘에 모두 모여서 수다를 떨었죠 :)

사냥하다가 지겨우면 수다떨고
거북이 몰이 좀 하고 돌아와서 수다떨고

그 시절 라그나로크 그립네요

요즘 모바일로 나온 라그도 괜찮아보이긴 하던데
오랜만에 해보고픈 욕구가 폭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