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6 티나 테마 프랑스어 버전 final fantasy6 tina

반응형

파이널 판타지6
티나 테마 OST 입니다


역시 파판6는 티나 테마가 최고 :)

프랑스 버전인데 영상과 참 잘 어울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도아머 3대가 터벅터벅
걸어가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ㅎㅎ




저는 파판 게임을 접하고 책을 잘 안 읽었던거 같아요
앵간한 스토리 소설책보다 파판보다
아름다운 이야기가 없어서 ㅋㅋㅋ

핑계일 수 있지만 사실 이기도 합니다


SFC판















스마트폰 버전













시간 여유 있으시면
오랜만에 파판6 한번 해보시는건 어떻세요?

플레이 타임 18시간 정도 하니까 엔딩 볼 수 있답니다

슈퍼패미콤 에뮬도 한글판이 있고
스마트폰은 파판6 리뉴얼 버전 한글이 있으니
추천 드려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