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 14 1차 CBT 테스터 모집

반응형



http://www.ff14.co.kr/main/


한때 최강 RPG 게임이였던 파판이 어느새 14번째 에피소드가 나오고 플스 액박 유저가 아닌

pc유저들도 드디어 정식 서버가 오픈되며 즐길수 있네요~

6월 4일까지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중이니 파판14 홈피로 ㄱㄱㄱ 신청!




ff14 트레일러 무비




요고는 플스판 오프닝 같은데 우리에게 익숙한 오프닝 음악이 나오네요 





저는 패미콤에서 슈퍼패미콤 시절 콘솔게임을 가장 잼나게 해서 파판3 4 5 6 시리즈가 기억에 남네요...

토요일 밤만 되면 다음날 학교 안간다는 생각에 게임잡지의 공략을 보면서 새벽까지 하다가 잠이 스르륵 들곤 했었죠 ㅎ

일어라서 아무것도 이해를 못하지만 그 문자 자체를 외워서 마법을 사용하며 즐겜했던 시절~ ㅋㅋ









PS

글고 스마트 폰으로 파판 1 2 3 4 5 6가 리메이크판으로 나왔죠~

유료이긴 하지만 한글판에 그정도 투자는 비싸다고 할수는 없는거 같습니다

뭐 해킹폰이라면 유료가 아니더라도 플레이도 가능하고 PS판 에뮬을 돌려서 7탄도 한글로 즐길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