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오피스365 학생,교사는 무료로 쓰세요

반응형

지금은 누구나 알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 프로그램!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등 회사 업무에 필수죠

요즘은 클라우드 서비스도 제공하더라구요


굿굿임


예전에는 오피스 자격증 있으면 취업이 잘 된다 어짼다 말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사용할줄 모르면 바보취급 당하는 프로그램입니다 ㅎ


그래서 대학생분들은 꼭 졸업 전에 마스터 해야하는 프로그램!!

엑셀, 파워포인트 잘하시면 이쁨 많이 받으니

꼭 마스터하세요 ㅋㅋㅋ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그래서 학생들 취업전에 과제로 연습을 많이 해서

숙련도를 높이라고 무료로 풀어주나 봅니다 ㅎ


어떻게 무료로 사용하는지 알아봅시다



네이버, 다음, 구글등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창에 오피스365 검색해주세요


아놔 오타 ㅋㅋ 부끄럽네요

맞춤법이 틀려도 자동으로 찾아주네요 ㅎ

틀린줄도 모르고 캡처했어요 ㅜㅜ




다음 페이지로 넘어오네요

우측상단 지금구입이나 하단에 가정용, 비지니스용. 엔터프라이즈용

어떤걸 선택하셔도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페이지로 넘어오시면 좌측에 보이는

학생 및 교육자용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선택해주세요



다음 페이지로 넘어와서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아래 칸에

본인의 학교 이메일주소를 작성해주시고 시작하기 버튼 클릭



다음페이지 입니다

학생이시면 학생 선택 / 교사면 교사를 선택해주세요



이후 페이지는 로그인화면과 

본인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모두 끝입니다

그러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고 

무료 MS오피스 365가 다운받아서 PC에 설치를 하시면 됩니당

열공하셔서 과제도 만드시고 

엑셀 파워포인트 마스터 하셔서 취업 후 

업무에 잘 사용하셔요 이쁨 받으실꺼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