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사진 여러장 분할자르기 하는방법

반응형
반응형

포토샵 사진 여러장 분할자르기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친절한봉봉이 입니다

개인으로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판매를 하시는분들에게 꿀팁!

 

바로 

1장짜리 상세페이지를 여러장으로

분할하여 내보내기 하는 방법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께요

먼저 포토샵으로 작업한 상세페이지를 불러오기

 

 

아우 길다길어~ 저는 분할하면 총 19장짜리

상세페이지를 작업했답니다

 

사실 저렇게 1장만 업로드해도 문제 되는 부분은없지만

저는 상위노출에 좀 더 높은 점수를 원해서

이미지를 분할해서 업로드 하기로 했습니다

 

캡처프로그램을 사용해도 가능은 하지만

좀 더 효율이 좋은 포토샵 내 기술로 이미지를 짤라볼게요

 

 

좌측 도구툴모음에서 

자르기툴을 꿀 누르면 분할영역선택도구 툴이 있습니다

활성화 시켜주세요

 

 

좌측 상단에 있는 정렬 형태를 먼저 확인해주시고

옆에 나누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나누기 버튼을 누르면

분할 영역나누기 창이 새로 뜬답니다

몇장으로 나눠 자를지 먼저 생각하시고

원하는 수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후 파랑선을 자르려는 선에 맞게

사이즈 조절을 하여 맞춰주세요

 

 

 

파일-> 내보내기 ->웹용으로 저장을 하고

이미지 포맷을 설정하신 후 저장위치를 설정해주세요

 

 

빰빠라밤!!

결과물이 요렇게 나옵니다 :)

 

19장으로 세팅했는데 중간에 한장은 필요없어서

걍 삭제했어요 ㅋㅋㅋㅋ

 

왠지 저랑 비슷한 마음이신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포토샵에서 이미지 분할하는 방법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그럼 다음팁까지 빠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