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가자 시공의폭풍으로!

반응형



[히오스]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가자 시공의 폭풍으로!!


- 끝내주는 기간 한정 콘텐츠가 파도처림 밀려옵니다!

본심을 숨기지 마십시오 그리고 히오스를 키십시오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먼저 영상이 공개 되고 히오스유저들은 타이커스의 맨트에 빵빵 터졌습니다.

맨트중에 욕설이 들어가 있는거 ㅋㅋㅋ


"X같은 운동법" 이라는 음성이 들리는데 억양이

매우 찰지네요~ 넘웃겨서 영상 퍼왔으니 함 보셔요

(15초쯤에 나옴)




새로운 스킨&탈것


타이커스와 트래이서의 여름맞이 스킨도 출시 되었네요

누더기까지~ 비키니 누더기 ㅋㅋ


해변가 타이커스와, 백사장 타이커스의 차이는 

삼각팬티이냐 사각팬티이냐의 차이네요


삼각이 멋지긴한데

남들이 보면 극혐 ㅋㅋ


전설스킨: 해변가 타이커스



전설 스킨: 백사장 타이커스



특급스킨: 물놀이 트래이서



특급스킨: 비키니 누더기




탈것



특급탈것: 서프보드





특급탈것: 상어이빨 서프보드






가자 시공의 폭풍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