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헤리티지 재단 외국인 교환학생 픽업 및 대구시 OT 리뷰

반응형


월드헤리티지 재단 외국인 교환학생 픽업 및 대구시 OT 리뷰



안녕하세요 친절한봉봉이 입니다. ^^


지난주 1차로 독일에서 사라와 레베카, 2차로 티파니(미국)와 이사벨(캐나다)이 한국으로 도착했습니다


4명 모두 매우 밝은 친구들이라 인천공항에서 대구 호스트 가정까지 배웅하는데 약 4시간의 이동 거리가 있었지만 

폭풍 수다로 인하여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제가 느끼기엔 독일 친구들은 약간은 진중한 분위기가 있었고 미국, 캐나다는 차 안이 파티 분위기 ㅋ


(좌) 사라, 레베카 / 티파티, 이사벨 (우)



그리고 2월 28일 화요일에 대구광역시 교육청에서 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이 진행 되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교환학생 4명, 호스트 가정, 대구시교육청, 참여 학교 관계자, 

월드헤리티지 재단 한국사무소 관계자가 참가하여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안내 그리고 1년간 한국에서

지내면서 지켜야할 규칙을 설명하며 모두 진심으로 한국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기원했습니다 ^^





오리엔테이션은 월드헤리티지 재단 한국사무소 센터장님이 해주셨어요~



 


외국 교환학생 4인, 호스트가정, 대구교육청 및 학교 관계자들과 하트 샷 ㅋ


저는 사진 찍느라 제 얼굴이 나온 사진은 한장도 없네요... 아쉽...





그리고 미국에서 온 티파니에게 제가 몇가지 질문을 했는데요.


봉봉이: 티파니야~ 이 세상에 너무나 많은 나라가 있는데 왜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한국을 선택했니?


티파니: 저는 미국에 있으면서 K드라마와 K팝을 정말 너무나 좋아했어요. 



라고 하면서 드라마 제목을 주루룩 말해줬는데.. 대부분 로맨틱 코메디 장르 였어요~



봉봉이: 좋아하는 한국 가수 있어?


티파니: BTS!! BTS!!


봉봉이: (한국어로) 방탄소년단?!?!


티파니: 맞아!! 나 BTS 정말정말 좋아해!!




그래서.. 한소절 부르며 액션을 취했습니다...


FIRE~ 불타오르네!!



빵터지는 티파니 얼굴이 생각나네요 ^^



 방탄소년단은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미국까지 점령한 상태인듯 합니다 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또 시간 날때마다 학생들 소식 알려드릴게요~~



쓰고 보니 기승전 방탄소년단...


사라 호스트 가정에서 보내준 사진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