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마케팅] 어딕션 K-뷰티 메이크업쇼 행사

반응형



어딕션 (ADDICTION) 왕홍 마케팅 업무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KOSE)'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어딕션(ADDICTION)'이


지난 6월 28일, 29일 이틀에 거쳐 명동에 위치한 면세점에서 K-뷰티 메이크업쇼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뷰티행사는 저희 엠플러스아시아에서 왕홍 마케팅을 기획하였으며 중국의 떠오르는


뷰티아티스트 ‘리밍져’와 뷰티 셀럽 ‘소비아’


 그리고 중국 뷰티 종합사이트인 PC LADY 에디터들을 초청하여 메이크업 쇼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뷰티 아티스트 '리밍져' (좌) / 뷰티 셀럽 '소피아' (우)




뷰티 아티스트 ‘리밍져’는 웨이보 팔로워 161만명, 셀럽 ‘소피아’는 웨이보 팔로워 56만명을 보유한

 

왕홍으로 이날 행사는 라이브 앱 ‘메이파이’와 ‘MEERLIVE’을 통해 중국 전역에 실시간으로 방송 되었습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시청자 수가 3만 이상 돌파하였으며, 많은 중국 시청자들에게 한국 면세점에


입점한 어딕션 브랜드를 확실하게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소피아’ 메이크업 오버 쇼 뿐만 아니라 면세점에서 쇼핑중이었던 중국관광객 대상으로 


게릴라 터치업 메이크업 시연도 함께 진행하여 행사의 풍성함을 더 했습니다.




 
 

쇼핑중 K-뷰티 메이크업 쇼에 참여한 요우커 

 

 


 

게릴라 터치업 메이크업 시연 중

 


리밍져는 제품의 성분, 어떤 피부 타입에 잘 맞는지, 다른 제품과 비교, 나아가 그 제품을 활용해 


어떤 메이크업을 하면 좋은지까지 상세한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제품 비교 및 맞춤 설명중


엠플러스아시아는 현재까지 웨이보, 위챗를 통하여 K-뷰티에 관심도가 많은 중국인 1,000만명에게 어딕션을 

알렸으며 추가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의 메인 기사는 7월 중순 PC LADY 공식 홈페이지 뷰티 섹션 스페셜 페이지로 

소개될 예정이며 영상 역시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



<왕홍마케팅 진행 과정>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다양한 상품, 다양한 중국 언론, 방송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