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감자탕맛집, 구이영 뼈대있는가문 용이동 묵은지감자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봉봉이입니다.

 

오늘은 어제 야식으로 맛나게 먹고온 평택 용이동에 위치한

구이영 뼈대있는가문 감자탕을 소개해 드립니다.

 

 

 

구이영 뼈대있는가문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31-35, 1층

031-658-8888

주차공간 여유 있음

 

 

자리가 넓어서 여유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아기의자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우거지감자탕, 묵은지감자탕, 부대감자탕

이렇게 3개 메뉴이고 고기랑, 혼자 방문해서 해장국 1인분도 먹기 좋을듯해요

 

저희는 둘이서 묵은지감자탕으로 주문 했답니다.

소짜 24,000원

 

뼈대있는가문 묵은지 감자탕

 

감자탕 고기는 다 읶은 상태로 나오고

야채만 익혀서 먹으면 된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청량고추, 양파가 나오고

셀프바가 준비 되어 있어서 부족한 음식으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식사하다 보니 여기 김치, 깍두기 맛집임 ㅋㅋ

보쌈 김치라서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고추, 쌈장, 마늘도 추가로 가져와서 두번 먹음!!

 

 

둘이서 묵은지 감자탕 소짜로 주문했는데

양은 엄청 많았습니다

부족함 없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

 

 

감자탕 먹을때 빼놓을 수 없는

와사비장 소스!!

요것도 엄청 맛나더라구요

 

들깨가루랑 후추도 준비 되어 있으니

입맛에 맞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5분정도 끓였더니

보글보글 맛나는 비쥬얼!

 

 

묵은지도 가위로 썰컹썰컹 짤라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당 

 

 

다 끓여서 고기를 집어 봤습니다 

포스팅 글 쓰다보니 급 감자탕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요 팽이버섯이 넘 좋더라구요

팽이버섯 씹을때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ㅠㅠ

 

 

요렇게 감자탕 엄청 맛나게 먹고

감자탕 먹은 다음에는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쥬

볶음밥 1인분 추가요!

 

 

하.. 다이어트 생각하면

볶음밥 먹으면 안되지만!!

참을 수 없었답니다 ㅋㅋ

 

맛만 볼라고 했지만

먹다보니 계속 들어갑니다.. 계속 ㅋㅋ

 

 

오늘은 평택 용이동에 위치한

구이영 뼈대있는가문 묵은지감자탕 후기로 인사드렸습니당

 

다음에 또 맛난집 발견하면 포스팅할게요 :)

 

 

 

구이영 뼈대있는가문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31-35, 1층

031-658-8888

 


 

네이버지도에서 위치보기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786349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