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강남페스티벌 이벤트 행사장 다녀왔어요

반응형

지난주 삼성동 코엑스에 갈일이 있었는데


강남페스티벌 페이스북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한다는 글 보고


겸사겸사 참여했어요~~


결국 온라인 오프라인 다 참여함 ㅋㅋ




2017 강남페스티벌 SNS 이벤트


부스에 방문해서 이벤트 참여하면 코엑스 스타필드

어반파크에서 사용할수 있는 음식쿠폰을 나눠 주더라구요


코엑스에 볼일도 있었지만

저는 첨부터 참여하려고 맘먹고 와서 


보자마자 참가했어요 ㅋㅋ



그렇게 음식쿠폰 특템!!






코엑스 어반파크


분위기 참 멋지죠? 

저도 첨 가봤는데 완전 분위기 있더라구요


프리마켓도 있고 푸드트럭도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하와이 보이형들이 판매하는


연어구이 먹었어요 ㅋㅋㅋ 


한분은 정말 하와이에서 오신분 같더라구요


미국 사람이었는데 계속 맛있어요~~ 외치심 ㅋㅋ






2017 강남페스티벌은


 오는 9월 27일 수요일부터 10월 1일 일요일까지


코엑스와 영동대로 일대에서 진행 된다고 해요



강남의 대표적인 축제로 한류의 대표적인 콘텐츠인 


K-POP 공연을 포함한 패션쇼, 마라톤대회, 음식축제 등등


많은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다양한 행사가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족들과 나들이 가시는건 어떠신가요?






자세한 사항은 강남페스티벌 페이스북으로 ㄱㄱ


https://www.facebook.com/gangnamfestival














반응형